확고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확고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확고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새로운 사업주들은 올바른 이메일 예절을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방법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관리할 수 있다면, 당신의 청중은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는 것을 즐길 것이다.

이메일 예절에 관한 더 많은 이메일 마케팅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고객이 메일 수신을 동의한 후에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등록하지 않은 이메일을 스팸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들은 이 메시지들을 그냥 버리고 그것들을 읽는데 신경쓰지 않는다.

당신의 ISP는 또한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그들의 정책에 반하는 스팸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도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구매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구제품의 예상치 못한 혜택을 제공하거나, 특별 신규 프로모션을 홍보하는 이메일을 작성하면 된다.

판매 품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웹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되지 않은 중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귀사로부터의 특별 제안도 포함하십시오.

판매를 원할 때만 이메일을 보내지 말고, 휴일에는 반드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어떤 서신을 이메일로 보내려면 고객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

이를 무시하면 현재 고객뿐 아니라 이 고객에 대응하는 미래의 고객도 희생될 수 있다.

어떤 ISP들은 심지어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리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과 캠페인을 위축시키고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스팸에 일부러 몸을 파묻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오브젝트 레슨을 받으십시오.

무료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새 전자 메일 주소를 등록하고, 온라인상의 여러 곳에서 주소를 사용하고, 받은 편지함이 스팸을 수집하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메시지가 효과적이지 않은 이유를 기록하고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스팸 발송하지 않도록 해당 지식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구독자들은 당신이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들과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당신을 더 존중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많은 가입자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메일을 보게 될 것이다.

이 장치들의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당신은 그만큼 많은 공간을 갖지 못할 것이다.

이러한 장치에서 메시지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보고 작은 전화 화면에서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필요한 내용을 변경하십시오.

이미지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전자 메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특히 웹 기반 클라이언트에 의해 이미지가 자동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미지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으면 메시지를 읽을 수 없게 된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명확한 텍스트에 입력하고 전자 메일의 모든 이미지에 설명적인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에서 어떤 종류의 영업 활용을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은 이메일 수신자에게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설명해야 한다.

링크를 포함하는 경우 링크가 명확한지 확인하고 이러한 링크의 활용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메시지 맨 위와 맨 아래에 이 섹션을 포함하십시오.

비록 이것이 명백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캠페인 목록에 있는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은 종종 간과되는 일이므로, 그들이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라! 오타를 수정하기 위해 연락처 목록을 살펴보거나 전화로 고객에게 전화하여 이메일 주소를 얻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시간 낭비하지 마!

이제 당신은 왜 이메일 마케팅 프로토콜이 사업주에게 그렇게 중요한지 알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대하지 않았다고 느끼는 고객들은 당신의 리스트에서 재빨리 탈퇴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고객이 짜증나는 고객이 아니라 행복한 고객이 되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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