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를 마시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중요한 조언

주스를 마시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중요한 조언

주스를 마시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중요한 조언

쥬싱은 특히 여러분이 끊임없이 이동 중일 때 여러분의 몸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안내서는 쥬싱으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쥬싱 레시피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필요로 한다면, 그 혼합물에 약간의 오이를 첨가해라.

대부분의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하고 때로는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즙은 야채의 진한 풍미를 덮어주고 즙을 상큼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피부를 포함하면 더욱 그렇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사과 주스를 만들 거라면, 가능한 가장 익고 달콤한 사과를 골라라.

만약 여러분이 멍든 사과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쥬싱을 하기 전에 멍든 사과를 잘라내라.

달콤한 맛을 더해주는 쥬싱에 좋은 사과로는 후지, 갈라, 로마, 레드맛 등이 있다.

주스에서 가장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차드, 파슬리,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같은 야채들을 사용하라.

주스에 적어도 50~70%의 채소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다른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내도록 하라.

과일 주스는 녹색 주스에 비해 건강에 좋지 않고 당도가 높다.

주스는 식사로 생각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숙련된 주스기자가 되어 주스를 만드는데 얼마나 많은 과일과 야채가 필요한지 알게 되면, 이 개념은 이치에 맞을 것이다.

영양분이 혈류로 더 빨리 들어갈 것이기 때문에 식사와 분리된 주스를 섭취하십시오.

색깔별로 주스를 계획해라.

놀랍게도 덮인 수많은 농산물들이 있는데, 모두 그들만의 특정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다채로운 영양소는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입맛을 만족시킨다.

쥬싱을 마친 후에는 사용한 모든 장비를 즉시 세척하십시오.

특정한 과일과 야채의 주스는 주스기와 그 부분에 오점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그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야채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많은 어린이들이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다.

과일과 야채를 한 잔에 저어 먹으면 아이들에게 맛있고 영양적인 선택권을 줄 것이다.

주스기는 항상 눈에 보이는 상태로 작동 준비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너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더 기억하게 될 것이다.

과일 몇 개와 채소를 떨어뜨려 매일 신선한 건강 주스를 만드는 것은 간단한 문제가 될 것이다.

쥬스를 시작하기 전에 야채와 과일을 알아두어라.

다른 음식들은 여러분의 몸에 다른 이점을 제공한다; 어떤 음식들은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는 반면, 다른 음식들은 항산화제가 풍부할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적 욕구를 충족시켜 줄 야채와 과일을 함께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 영양분을 불어넣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새롭고 이국적인 주스 혼합물을 발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가이드에서 처음 언급된 바와 같이, 쥬싱은 이동 중에도 영양분을 얻는 좋은 수단이다.

야채와 과일에서 발견되는 동일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조리하거나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과 조언을 활용하면 편리하고 건강한 주스 플랜을 매일 따라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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