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다음 터치다운을 기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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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에 대해 얼마나 아십니까? 경기는 상대팀 두 팀이 필드 끝에서 각 팀이 골로 옮기려 하는 1개의 공을 이용해 진행된다.

게임에 들어가는 열정이 너무 많아서 쉽게 요약하기 어렵다.

게임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너는 항상 축구 경기에서 팀의 일원이야.

너와 너의 팀원들은 똑같이 서로를 지지해야 해.

네가 대단한 “축구 스타”인 척 하려고 애쓰지 마.

모두가 승리할 수 있도록 팀의 최선의 이익을 주의하라.

축구를 하기 전에 안전장비를 착용해라.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장비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노는 것을 피하라.

당신이 위험하게 될 잠재적 부상은 부러진 뼈에서부터 완전한 마비까지 다양하다.

다시는 놀 수 없을지도 모른다.

발차기 연습을 하면서 축구에 대비하라.

탄탄한 발차기 실력은 여전히 경기의 중요한 요소다.

미식축구를 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발차기에 충분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들이 직립으로 공을 움직이려 할 때 문제를 일으킨다.

운동 계획을 세운 후에, 그것을 계속해라.

당신은 운동 루틴을 시작하고 다음 주에 그것을 바꾸고 싶지 않다.

운동으로 이득을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일과를 찾아 일주일에 몇 번씩 하는 것이다.

그만두지 말고 항상 새로운 일과를 시작하라.

축구를 할 때 새로운 기술이 잘 작동한다면 너무 자주 사용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플레이를 자주 사용한다면 상대방은 당신의 다음 동작을 배우게 될 것이다.

당신의 팀에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라.

축구는 확실히 팀 스포츠다.

너희 팀이 함께 이기고 지는 거야.

“우리”를 “나”보다 앞에 놓아라.

이 점을 명심하고, 팀원들에게 자신감을 쌓도록 도와줌으로써 그들을 지지하도록 하라.

이 자신감은 팀 전체를 감염시키고 우승 가능성을 높여줄 것이다.

키커들이 골을 넣는 것은 중요하며, 50야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공을 멀리 찰 수 있으려면, 키커는 운동 루틴에 다리 강화 운동을 포함시켜야 할 것이다.

공을 길게 차는 것도 유연성이 필요하다.

유연해지려면 매일 스트레칭하십시오.

축구는 흔히 단지 짐승 같은 힘을 수반하는 것으로 인식되지만, 체력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체력을 키우기 위해 매주 몇 번씩 심혈관 운동을 해야 한다.

심근 강화 운동의 몇 가지 예로는 사이클링, 달리기, 계단 오르기가 있다.

운동을 더 쉽게 하면 체력을 키우기 위해 더 오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하기에는 너무 어렵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셔틀 런은 지구력과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빠른 정지까지 오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한 골 라인에서 10야드 라인까지 달려가 터치한다.

그런 다음 방향을 반대로 하고 다시 골라인 쪽으로 달려가 두드린다.

매일 이 운동을 하고 매일 나아질수록 시간을 단축하도록 노력하라.

젖은 공을 잡을 때는 기술이 중요하다.

미끄러지지 않도록 발을 공 쪽으로 향하게 하라.

마침내 공을 잡으면 제구력이 좋아질 것이다.

엉덩이와 가슴을 다리와 일직선으로 유지한다.

손을 공의 앞쪽으로 향하게 하고 옆으로 비켜라.

이제 여러분은 아마도 새로운 지식을 펼칠 준비가 되었을 것이다! 이 조언들을 축구 경기에 적용하고, 점점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연구를 계속하십시오.

학습에 집요하게 임함으로써, 곧 당신은 자신이 훌륭한 축구선수가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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