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좋은 비디오 마케팅 조언

알아야 할 좋은 비디오 마케팅 조언

알아야 할 좋은 비디오 마케팅 조언

아직 꽤 새롭긴 하지만, 비디오 마케팅은 일반적이고 인기 있는 마케팅이다.

고속 연결이 보편화되면서, 모든 곳의 사람들은 더 많은 온라인 비디오를 즐기고 있다.

비디오를 활용하고 이 문서를 사용하여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YouTube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편집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주석은 동영상에 추가할 수 있는 내용을 보여주는 좋은 예다.

그것은 링크, 쿠폰 코드, 그리고 당신이 공유하고 싶은 모든 추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다.

비디오를 10분에서 20분 이내로 비교적 짧게 유지하십시오.

동영상이 제품을 시연하고 있는 경우, 모든 기능을 20분 동안 보여 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나 승진을 광고하고 있다면, 10분 이내로 머물러라.

시청자들이 지루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비디오 마케팅의 큰 실수는 생산가치에 휘말리는 것이다.

큰 예산이 반드시 큰 수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대기업은 배우나 감독을 채용하기보다는 직원들이 제작한 영상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홍보하고 싶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해답일 수도 있다.

당신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시연하는 것은 잠재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을 실제로 보는 것은 당신의 판매에 실질적인 활력을 줄 수 있다.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은 양질의 비디오에 이롭다.

당신의 팀은 당신이 함께 일하는 사람들로 구성될 필요가 없다.

당신은 가족과 친구들도 초대할 수 있다.

비디오의 결론에 대해 확실히 인정하라.

좋은 비디오는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없다.

훌륭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장비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동영상은 분명하고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

최고의 대본이나 자신감도 필요 없다.

자연스럽게 카메라와 대화하십시오.

사실, 당신은 심지어 이것을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슬라이드쇼나 파워포인트도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사용법은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이다.

교육적인 비디오는 그것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 의해 발견될 것이고, 만약 그것이 당신이 파는 것에 묶여 있다면, 당신은 황금이다.

당신의 전문성을 받아들인 후에, 그들은 당신의 모든 제공물을 볼 것이다.

어떤 이벤트든 비디오를 찍기에 좋은 시간이다.

여러분은 그 지역의 전문가로부터 멋진 영상을 얻을 수도 있고, 여러분이 거기서 보는 멋진 혁신들을 보여줄 수도 있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공개 연설을 할 계획이라면,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을 녹음하기를 원할 것이다.

정직이 열쇠라는 것을 명심해라.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를 만들 거라면, 여러분이 진정으로 흥미롭거나 믿는 것에 대한 비디오를 만드세요.

사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여러분은 더 행복하고 더 정직해 보일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방금 보셨듯이 비디오 마케팅이 힘들 필요는 없다.

단지 약간의 교육이 필요할 뿐이다.

일단 그렇게 하고 나면, 당신은 비디오가 당신에게 효과가 있도록 만들 수 있다.

당장 가서 일이나 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