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과 함께 하루하루 잘 살기 위한 아이디어

당뇨병과 함께 하루하루 잘 살기 위한 아이디어

당뇨병과 함께 하루하루 잘 살기 위한 아이디어

오늘날 당뇨병은 가장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진단 중 하나이다.

매주 더 많은 확진환자가 온다.

여러분이 최근에 진단을 받았든, 현재 당뇨병을 앓고 있거나 걱정했든 간에, 이 기사는 여러분이 질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그것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생활방식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단백질은 높지만 지방은 적은 계란, 콩, 그리스 요거트와 같은 음식을 즐겨라.

입을 즐겁게 하기 위해 그것을 섞어봐.

더 일관된 습관을 길러 당뇨병 관리에서 스트레스를 없애라.

같은 장소에 물건을 두고, 동시에 식사를 하고 레벨을 체크함으로써 시계처럼 기능할 수 있고 심각한 합병증에 대해 덜 걱정할 수 있다.

테스트할 때 반드시 해야 할 모든 작업을 일상적으로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당뇨병은 널리 퍼진 질병이 되었다.

이것은 당신이 사적인 장소를 찾아야 할 때보다 주사를 더 편리하게 만들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뇨병 치료에 편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에게도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이 당신의 배고픔을 건강한 방법으로 만족시키는 것이 지극히 중요하다.

단 것을 완전히 포기하는 것은 필수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있다면 디저트를 가끔 먹는 것도 괜찮다.

식사 중에 같은 양의 탄수화물을 먹지 않음으로써 디저트 소비량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당신의 지역의 약국에서 온라인 약국으로 바꾸면 결국 당신의 약값을 절약하게 된다.

이런 약국들 중 많은 곳은 매달 자동으로 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물량이 고갈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의 시력이 당신을 괴롭히거나 그것에 문제가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라.

당뇨망막병증, 백내장, 녹내장 등 당뇨병과 관련된 눈 관련 질환이 많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의사에게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은 실명을 포함한 더 심각한 상태를 초래할 수 있다.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직장에 있는 자동판매기, 또는 팬트리에 있는 맛있는 간식거리를 거닐기가 힘들 수도 있다.

이런 나쁜 간식을 멀리하고 대신에 복잡한 탄수화물이 들어 있는 과일과 채소를 먹도록 하라.

당뇨병을 앓고 있을 때는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여러 끼의 소소한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더 규칙적으로 식사를 함으로써 혈당은 훨씬 더 안정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자주 먹는다면, 여러분은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프지 않을 것이고, 그렇게 많이 먹지 않을 것이다.

흡연은 당뇨병에 걸리면 매우 해롭다.

흡연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좋지 않지만, 혈당이 위험한 수준으로 상승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나쁘다.

흡연 습관을 끊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뇨병이 있다고 해서 인생이 끝난 것은 아니다.

여기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면 이 매우 심각한 상태의 일상적인 영향을 처리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Close